당진시, 8월 1일부터 시내버스 전 노선 ‘현금 없는 버스’ 시행 2026-06-23 by 도플소프트 당진시, 8월 1일부터 시내버스 전 노선 ‘현금 없는 버스’ 시행 - 도플소프트 블로그 당진시, 8월 1일부터 시내버스 전 노선 ‘현금 없는 버스’ 시행 - 도플소프트 블로그 2026-06-23 NEW 📰 대중교통 관련 새 소식입니다 당진시가 오는 8월 1일부터 시내버스 전 노선에서 현금 결제를 전면 중단하고 교통카드·모바일 결제만 허용하는 ‘현금 없는 버스’ 제도를 시행한다.시는 이번 조치로 운행 정시성 개선, 승객 안전 강화, 환승을 통한 요금 절감 효과를 기대했다. 🗞️기사 전문 보러가기 출처 : Newstown.co.kr 🔗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, 여기를 눌러 공유해 보세요.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! 3 유용한 대중교통 소식이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