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울시 "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…버스로 복지 확대" 2026-06-23 by 도플소프트 서울시 "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…버스로 복지 확대" - 도플소프트 블로그 서울시 "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…버스로 복지 확대" - 도플소프트 블로그 2026-06-23 NEW 📰 대중교통 관련 새 소식입니다 서울시가 현행 65세인 지하철 무임승차 연령을 70세로 상향하고, 70세 이상 어르신에게 버스요금을 지원하는 방안을 놓고 논의에 나선다. 🗞️기사 전문 보러가기 출처 : N.news.naver.com 🔗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, 여기를 눌러 공유해 보세요.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! 4 유용한 대중교통 소식이에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