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도권 전철 '15분 내 재승차 제도' 시행 2026-06-22 by 도플소프트 수도권 전철 '15분 내 재승차 제도' 시행 - 도플소프트 블로그 수도권 전철 '15분 내 재승차 제도' 시행 - 도플소프트 블로그 2026-06-22 NEW 📰 대중교통 관련 새 소식입니다 한국철도공사(코레일)가 운영하는 수도권 전철에서 개찰구를 나갔다가 15분 안에 다시 타면 기본운임을 내지 않아도 되는 '15분 내 재승차 제도'가 시행 중인 21일 서울의 한 지하철역에서 시민들이 개찰구를 지나고 있 🗞️기사 전문 보러가기 출처 : N.news.naver.com 🔗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, 여기를 눌러 공유해 보세요.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! 1 유용한 대중교통 소식이에요